로고 이미지

굿잡이야

굿잡이야 : 굿잡이야

갈비탕찜전문점 ‘대갈탕’ 퇴계석사점, 주방 및 홀서빙 정규직 채용

갈비탕찜전문점 ‘대갈탕’ 퇴계석사점, 주방 및 홀서빙 정규직 채용

by 임수희 기자 2018.03.30

“함께 잘 어우러질 수 있는 인재이기를”
통큰 갈빗대 한그릇 풍덩 담긴 갈비탕

깔끔한 국물에 통큰 갈빗대 한그릇을 제공하며 시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갈비탕찜전문점 ‘대갈탕’ 퇴계석사점이 주방 및 홀서빙 정규직 사원을 모집한다.

대갈탕 퇴계석사점 유정균 대표는 사업 출범 계기에 대해 “갈비탕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음식이었는데 춘천에서 저렴하게, 그리고 좋은 고기로 만드는 갈비탕집이 드물었다고 생각했다”며 “가격이 낮으면서도 부드러운 육질의 질 좋은 고기를 선보이고자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대표 메뉴인 대왕갈비탕의 경우 내장으로 10시간 이상 푹 고아낸 육수를 기반으로 한다. 유 대표는 “조리 과정에서 기름기를 거의 제거해 점심으로 드시기에 부담이 없다”며 “깊고 담백한 맛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말했다.

또한 갈비찜의 경우 옛 방식으로 만든 전통갈비찜과 매콤한 양념이 들어간 매운갈비찜 등 종류가 다양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유 대표는 “모든 갈비찜에는 공통으로 다양한 종류의 버섯이 대량으로 들어가며, 당일 들어오는 신선한 야채들과 함께 넣는다”고 설명했다.

대갈탕 주위에는 관공서나 기업이 많아 공무원이나 직장인들이 주로 찾는 곳이다. 퇴계석사점에는 총 40석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퇴계동부터 석사동, 온의동, 효자동, 칠전동, 소양로, 약사동, 교동, 운교동, 조양동 등에 배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주방 및 홀서빙…4대보험에 퇴직금 제공

현재 모집 중인 직무는 주방 및 홀서빙이다. 조리방식이 모두 계량화되어 있어 경력이 없어도 지원할 수 있다. 현재 주방 업무에 2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처음 입사해 육수 내는 법을 비롯한 조리방식을 배운다. 또 홀서빙도 함께 겸한다.

유 대표는 “위생을 특히 중요시하기 때문에 조리복장을 항상 갖추고 근무한다”며 “냉동고 3개, 4구 냉장고 4개가 마련돼 있어 재료 관리에도 신경 쓴다”고 말했다.
복리후생의 경우 4대보험, 퇴직금을 제공하며 매년마다 급여를 인상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근무하며 주 6일 근무한다. 수습기간이 끝나면 월차를 제공한다.

유정균 대표는 “함께 잘 어울릴 수 있는 직원이라면 환영한다”며 “항상 직원들이 근무하기에 좋은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수희 기자 leemsuhee@gmail.com

ㅣJOB INFORMATIONㅣ
모집분야 주방, 홀서빙
학력경력 무관
고용형태 정규직
임금형태 월 230만원, 매년 급여 인상
근무시간 주 6일(오전 10시~오후 10시)
복리후생 4대보험, 퇴직금
3개월 수습 후 월차 지급
접수마감 채용 시까지
접수방법 전화 및 방문
전형방법 서류, 면접
제출서류 이력서
위 치 퇴계동 1136-3
채용문의 010-4332-4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