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지역탐방

지역탐방 : 춘천시우수중소기업소개

순하게 자연을 바르다 - 델라루즈코스메틱

순하게 자연을 바르다 - 델라루즈코스메틱

by 운영자 2020.04.17

우수중소기업

순하게 자연을 바르다
Delaluz cosmetic
델라루즈코스메틱
“언제나 아름다운 당신에게
델라루즈가 자연의 싱그러움과
건강함을 선물합니다.”

델라루즈코스메틱이란 일상, 환경, 업무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의 2030여성들의 지친 피부에 휴식과 리밸런싱의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설립된 자연주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라인

-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토너
-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앰플
-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크림
-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톤업 크림

글루타치온과 복합 천연추출물이 당신의 피부를 밝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미백 기능성 라인
# 비오랑스 라인

- 비오랑스 브라이트닝 마스크팩
- 비오랑스 브라이트닝 에센스(출시예정)
피부 미생물의 균형을 통해 당신의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라인
# 프롬; 씨 라인
- from; sea 수딩크림
- from; sea 퍼스트 에센스(출시예정)
청정한 동해바다에서 깊은 바다의 에너지를 담아 온 쿨링 & 진정 라인
화장품을 순하게 쓰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다 있을 것이다. 더 이상 여드름은 청소년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미세먼지 등 안 좋은 대기 환경과 불규칙한 식사 습관, 임신·출산 등 신체적 변화로 인해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성인이 더 많아지고 있다. 회식과 야근을 반복하다보면 피부결부터 상하는 것은 누구나 느껴보았을 터다.

엄상희 대표 역시 임신 중 생기는 피부 트러블을 경험해 보고 아기와 어른이 함께 써도 될 만큼 순한 화장품을 직접 만들게 됐다. 2019년 3월에 문을 연 ‘델라루즈코스메틱’은 자연주의 화장품을 목표로 하고 있어 피부가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트러블이 났을 때 빠르게 가라앉고 여드름은 착색 없이 관리할 수 있다. 정제수 대신 엄마의 양수와 가장 비슷하다는 해양심층수를 이용해 태열로 고민하는 신생아와 엄마가 같이 쓸 수 있다. 출산 후 기능성 화장품을 잠시 멀리해야 하는 엄마에게도 꼭 필요한 제품이다. 가성비 좋은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나고 수딩크림, 마스크팩은 대용량 출시를 원하는 목소리도 높다. 엄 대표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은 만큼 앞으로 브랜드인지도를 높여가며 내실 있는 회사로 키우고자 한다. 3개국 수출을 준비하고 있는 델라루즈코스메틱은 자연 속에서 해답을 찾으며 미래로 향하고 있다.

문의:070-4741-0325
위치:강원대학길1 보듬관2층 I square 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