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지역탐방

지역탐방

늘 마시는 커피, 건강까지 챙기자 카페두아

늘 마시는 커피, 건강까지 챙기자 카페두아

by 운영자 2020.03.20

- 유황 발아쥐눈이콩 두아(豆芽) 자연식품 두아블랙
- 유황 발아&발효 순수한 자연그대로의 카페두아 액상 건강커피
- 유황 발아&발효 고품격 천연 그대로의 카페두아 드립커피
카페두아란?
유황 발아&발효 원두 건강커피

세계 최초로 법제된 안전한 유황을 커피콩에 접목하여 첨단 발아&발효공법 융합바이오기술로 만듭니다.
100%천연 고급원두 본연의 커피 그 이상의 깊은 맛과 향은 물론 건강과 힐링까지 고려한 차원이 다른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현대인의 명품 저카페인 자연건강커피 입니다.
우리나라의 커피 사랑은 남다르다. 2018년 우리나라 성인 1인당 커피 소비량이 연간 353잔 수준으로 조사됐다. 원두 소비량도 세계 5위로 그야말로 지극한 커피 사랑이라고 할 수 있다. 온종일 ‘커피’를 달고 있는 직장인, 학생들을 위해 ‘카페두아’는 유황 발아·발효된 특별한 커피를 만들었다. 건강을 키워드로 내세워 카페인을 줄이고, 생활 속에서 간편하고 즐길 수 있도록 고안했다. 카페두아의 제품인 ‘드립커피’, ‘액상커피’는 집, 사무실, 등산 등 어디서나 마시기 좋다. 아들이 액상커피를 가방에 들고 다니다가 생수를 한 병 사서 부어 마신다며, 고카페인 음료에 의존하지 않아서 더욱 안심이라고 소개했다.
“남편이 믹스커피를 하루 10잔씩 마시며 달고 살았어요. 몸에 많은 무리가 됐죠. 제가 권해서 카페두아 커피로 바꾼 후 남편의 변화를 많이 느꼈고 춘천에서 카페를 열게 됐죠.”
발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 장예덕 지사장은 재작년 12월 카페두아를 열었고, 많은 사람이 제품을 알게 됐으면 했다. 중장년층, 노년층의 호응이 특히 좋고, 찾아왔던 20~30대 손님도 부모님을 모시고 다시 찾아온다고. 카페를 이용하면서 무료로 입장 가능한 편백·황토 저온 찜질방 공간이 있어 모임 공간으로도 많이 이용한다. 커피를 마시고 좋다고 여긴 고객들은 박스로 구매하거나, 소포장으로도 찾는다. 직접 만든 보리빵은 음료와도 잘 어울린다. 커피 외에도 유황을 이용한 또 다른 제품, 발아쥐눈이콩은 고소하면서도 편하게 섭취하기 좋다. 유황과 쥐눈이검은콩의 장점을 하나로 모았다.
장예덕 지사장은 앞으로도 온라인 활동을 확대하며 건강 챙기는 카페두아 커피를 알리고자 한다. 늘 마시던 것을 내려놓고 이색 커피를 시도해보고 싶다면, 카페두아의 유황 발아·발효 커피로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위치 | 백석골길22번길 23-9 문의 | 033-254-3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