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지역탐방

지역탐방 : 춘천시우수중소기업소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아로마테라피 펫앤스파(자연24)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아로마테라피 펫앤스파(자연24)

by 운영자 2020.03.06

위치 춘천로213번길12, 1층(교동)
문의 262-2789
https://smartstore.naver.com/petandspa

최원순 대표는 2016년 10월부터 ‘펫앤스파’를 열어 강아지를 위한 사업을 시작했다. 에센셜 오일을 전문적으로 다뤄 독가(Docga) 노즈워크 스프레이를 제작했다. 반려동물이 흥분할 때 진정시켜주는 ‘릴렉스’, 멀미에 좋은 ‘리프레시’ 두 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많은 양의 에센셜 오일로 수없이 시도하고 논문을 찾으며 오랜 연구 끝에 나온 제품들이다. ‘릴렉스’ 제품은 처음 펫미용을 하는 전문 미용사들을 위해 개발했으며 이후 일상생활 속에서 견주들이 사용하고 있다. 쉽게 흥분하는 강아지가 향을 맡으면 안정을 취하며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다. 강아지와 함께 여행할 때 챙기기 좋은 ‘리프레시’ 제품은 특허출원이 되어있다. ‘노즈워크 스프레이’라는 말을 처음 쓴 것도 최 대표이다. 서울 수의사회 소속, 서울수의약품주식회사에서 동물병원에 공급하며 온라인에서도 많이 찾고 있다.
또한 코막힘이 심한 사람들을 위한 제품도 개발했다. ‘코뚫스’는 말 그대로 코를 시원하게 뚫어준다. 자연 유래 허브오일로 구성하고 BPA FREE 용기를 사용하는 등 많은 부분에서 고객을 생각했다. 오프라인으로는 춘천MS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독가 노즈워크 스프레이는 다음 버전을 준비하고 있으며, ‘코뚫스’ 제품의 포장도 더욱 발전시켜보고 싶다는 최 대표는 쉬지 않고 펫앤스파의 내일을 준비한다. 3월 2일에는 천연성분 허브추출물로만 만든 ‘항균비누’가 폐렴균 99.9% 항균테스트 시험성적서를 받았으며 출시를 앞두고 있다. 반려동물 천만시대, 펫앤스파의 앞날은 더욱 향기롭다.
답답한 코막힘 막힌 코를 시원하게! 코뚫스

자연유래 허브오일로만 구성
▷코뚫스 전성분: 유칼립투스, 로즈마리, 캠퍼, 멘톨, 타임, 시더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