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지역탐방

지역탐방

편안한 꿈을 선물하는 유아동 침구 나린

편안한 꿈을 선물하는 유아동 침구 나린

by 운영자 2020.02.21

우리 아이에게는 항상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이불을 만드는 곳이 있다. 바로 약사동에서 나린을 운영하고 있는 권명희 대표이다. 대학교에서 패션경영을 전공해 섬유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손주 7명의 이불을 직접 만들어주며 운영하게 됐다. 이불을 덮는 유아들이 건강하게 잘 자랐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한땀한땀 손으로 직접 만든다. 한번 사러 온 고객은 다른 고객과 다시 재방문할 만큼 품질에 특별히 정성을 들였다.
또한 권명희 대표가 풍기에서 온 만큼 춘천에서 찾기 힘든 인견 이불을 만들고 있다. 인견 이불은 100% 국내산 인견을 사용하니 전국에서 온라인으로 더 많이 찾는 상품이다. 인견은 말 그대로 ‘사람이 만든 비단’이라고 할 만큼 포플러나무에서 원사를 뽑아내 사람에게 친화력이 있고, 여름에 덮으면 다른 것을 못 덮을 만큼 시원하다고 전했다.
또한 새 학기를 맞이해 유아동 침구를 대폭 할인 판매한다. 어린이집에 입소할 때 꼭 챙겨야하는 낮잠이불도 직접 꼼꼼히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직접 만들기에 경쟁력 있는 가격대를 갖췄다. 이불뿐만 아니라 출산준비물인 속싸개, 겉싸개, 스카프빕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제품마다 유아의 편안한 잠자리, 품질, 선호하는 색상을 모두 고려해 좋은 침구를 만들고 싶은 나린의 꿈을 소복이 담았다.

위치 중앙로 67번길 56
문의 010-7108-8756
홈페이지 www.nari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