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지역탐방

지역탐방

마음을 읽은 가구를 선보입니다 '린나이씽크'

마음을 읽은 가구를 선보입니다 '린나이씽크'

by 운영자 2020.02.21

마음을 읽은 가구를 선보입니다.
춘천에서 28년간 주방가구를 전문적으로 제작·시공한 곳이 있다. 축적된 노하우와 경험, 고객과의 굳건한 신뢰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적인 공간을 연출하는 린나이씽크이다.
린나이씽크는 싱크대뿐 아니라 붙박이장, 사무용 가구 등을 직접 공장을 옆에 두고 제작한다. 쇼룸도 함께 있어 직접 만져보고 앞에 서 보며 시공 전에 가늠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여기에 방문 견적에 대해 부담을 갖는 고객의 마음을 헤아려 무료로 방문 견적을 진행한다. 집에 어울리는 제품을 딱 맞게 추천받을 수 있어 좋다. 직접 방문해서 상태를 보고 싱크대를 더 사용하라고 조언할 때도 있을 만큼 오랫동안 쌓인 경험으로 정직하게 고객을 만난다.
2019년부터는 친환경 자재로 국내 최고 등급인 E0 자재로 가구를 제작한다. 들어가는 부품도 KS마크가 있는 것을 택했으며, 물때가 맺히지 않도록 방수코팅 되어있는 코팅볼을 이용했다. 더 좋은 제품을 가격 인상 없이 선택하려는 노력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다.
또한 고급스러움을 원한다면 인지도 있는 브랜드인 목산, 체르티 주방가구 및 붙박이장을 판매해 프리미엄 가구를 택할 수 있다. 제품 선택의 폭이 넓고 린나이씽크만의 오랜 노하우가 쌓여 고객의 마음을 읽은 가구를 만날 수 있다. 한 자리에서 전기레인지, 가스레인지, 음식물탈수기, 미니드럼세탁기 등 주방기기를 저렴하게 선택 가능한 점도 편리하다. 매장 접근성이 좋고 주차가 편해 방문하기도 좋다. 직원이 많아 제작도 빠르며 AS도 받기 편리하다.
린나이씽크는 앞으로 온라인에서 활발하게 고객을 만나고자 한다. 또한 3D 싱크대 시공을 통해 설계해보고 앞으로 바뀔 집에 대해 구체적으로 그려볼 수도 있다. 이어 집을 짓기 전 의뢰하면 설계도면만으로 알 수 없는 부분까지 짚어가며 맞춤 시공이 가능하다. 28년 동안 쌓은 경험에 더해 내일을 향해 변화하는 자세 역시 린나이씽크의 강점이다.
주방가구, 붙박이장, 거실장, 책장, 진열장,신발장카운터등 다양한 수납가구 제작

친한경 자재등급의 국내최고등급 EO 자재로 가구제작 (KS 사용 하지만 가격변동 없음)

전기렌지, 가스렌지, 후드, 매립콘센트, 주방기기 목산, 체르티, 주방가구, 붙박이장 등 판매

중요!! 본 사업장은 팔호광장에 있는 린나이씽크전시관과 아무런 관계 없습니다! 전시장과 제조공장이 같은 위치에 위치해 있습니다.

|문의전화| ☎033)243-4248~9, 010-5369-7769
|주소| 춘천시 동면 춘천순환로 358 (구)동면 만천리 528-1

춘천사랑상품권, 강원상품권 가맹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