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지역탐방

지역탐방

춘천맛 그대로 담은 와와푸드 양념닭갈비

춘천맛 그대로 담은 와와푸드 양념닭갈비

by 운영자 2020.01.17

2014년 4월 와와푸드의 문을 연 우인균 대표는 춘천닭갈비 본연의 맛을 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일과 춘천을 사랑하는 우인균 대표는 연중무휴로 일하며 “늘 일하는 것이 좋고, 감사하다”고 말한다. 그의 열정에 많은 식당에서 닭고기를 납품받으며, 소스를 공급받기도 한다. 또한 납품으로 인연을 맺은 유명 식당들의 레시피를 전수받아 연구했다. 식품 업계에서 쌓아온 오랜 경험과 고민 끝에 탄생한 소스로, 춘천의 맛을 그대로 담은 닭갈비를 선보이고 있다.

우인균 대표는 “매일 아침 들여오는 냉장육과 싱싱한 식재료를 사용해 맛을 냈다”며 상승하는 물가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닭갈비를 푸짐하게 드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와와푸드의 닭갈비는 닭다리살과 양념의 매콤함이 맛있게 잘 어우러져 집에서도 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와와푸드의 맛을 집에서 편하게 즐기고자 온라인 고객들이 홈페이지(www.wawafood.kr) 주문을 이어가고 있다.

2020년에는 서울에 닭갈비 프랜차이즈를 열고, 2021년에는 직영점을 낼 예정이다. 또한 공장도 내년에 확장 이전하면서 간장닭갈비, 양념돼지갈비 등 품목을 다양하게 갖추고자 한다.

우 대표는 “작년보다 올해가, 올해보다 내년이 더 좋을 수 있게 노력한다”고 전했다. 성실함을 다하는 와와푸드의 닭갈비는 어디에 있는 누구나 즐기는 춘천의 맛으로 올해도 고객에게 다가간다.
Q.100% 닭다리살을 사용하는 이유?

A.“국내산 냉장 넓적 닭다리살”은 육질이 굉장히 촉촉하기 때문에 제조시 닭갈비 양념이 고루고루 배어서 원조닭갈비의 감칠맛을 살려줍니다. 고기의 식감이 다른 부위보다 훨씬 부드럽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01.재구매율 100% 넘쳐나는 별 다섯개 구매후기!

한 번 드셔보신 고객님들의 꾸준한 재구매가 이어지고 있으며 신선하고 맛있는 닭갈비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02. 신선한 재료 국내산 냉장육 넓적 닭다리살 사용

국내산 냉장 넓적 닭다리살만을 사용하여 두툼하고 촉촉한 춘천 양념닭갈비를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03. 특별한 양념 와와푸드가 개발한 춘천 전통 닭갈비 양념

닭갈비는 양념에 따라서 천차만별의 맛을 낼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꾸준한 양념개발로 특히 첨가물이나 향을 넣지 않으면서 맛있는 춘천 닭갈비의 전통맛을 살렸습니다.

04. 신선한 닭고기 푸짐한 고기 넉넉한 양

와와푸드 닭갈비는 1kg에 3~4인분으로 푸짐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냉장 5일, 냉동 6개월까지 보관가능)
주소 : 춘천시 칠전서길 15-3
홈페이지 : www.wawafood.kr
주문전화 : 1577-0252
전국택배가능(제주도 발송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