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지역탐방

지역탐방 : 톡톡!부동산중개업소

밝고 친절하게 만나요 원탑부동산

밝고 친절하게 만나요 원탑부동산

by 운영자 2017.07.07

대표 장영미
아파트를 전문적으로 거래할 수 있는 곳
위치 백령로 186 (후평동)
문의 264-2244

원탑부동산에서는 밝은 미소와 편안한 분위기로 고객을 만나는 장영미 대표가 있다. 활발한 장 대표는 많은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남긴다. 후평동 일성트루엘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한 원탑부동산은 아파트 거래가 특히 많은 곳으로 고객의 마음을 살피며 조금이라도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계림 기자 cckcr7@hanmail.net
# 변화의 바람이 부는 후평동

후평동이 날이 갈수록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원탑부동산에서는 그러한 변화를 바로 체감할 수 있다. 춘천 일성트루엘 더퍼스트을 높게 짓는 모습이 한눈에 들어온다. 춘천후평우미린뉴시티 역시 신축되면 춘천의 아파트 밀집 지역으로 주목받게 된다. 기존에 있는 춘천더샵을 비롯해 후평주공5·6단지 등 이곳 주변에는 이미 다양한 아파트가 자리하고 있다. 강원대학교병원이 바로 인근에 있고, 초·중·고등학교가 가까우니 어느 연령층이든 생활이 편리하다. 대단지 아파트가 몰려 있는 만큼 완공이 되면, 더욱 거센 변화가 예측되는 곳이다.
# 여유 없는 고객의 마음 헤아려

공인중개사사무소를 찾는 고객들은 빠른 거래를 선호한다. “고객의 전 재산이 왔다 갔다 하는 일인 만큼 문제없이 일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원하는 매물을 빨리 찾아드리고, 일도 빠르게 진행하려고 합니다.”
장영미 대표는 깔끔한 일처리를 강조했다. 계약부터 마무리까지 꼼꼼하고 확실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이는 바로 고객의 재방문과 소개로 이어지는 일이다. 정직함도 계속 원탑부동산을 신뢰할 수 있도록 한다.
“고객에게 올바른 정보를 드리는 것이 중요하죠. 있는 그대로 좋은 점과 나쁜 점을 설명합니다. 거래가 끝나고 난 뒤 고객에게 잘 샀다는 말씀을 듣고 싶어요.”
# 내일을 향해 꾸준히 노력하는

장영미 대표는 항상 안주하지 않고 공인중개사로서 전문적 지식을 계속 쌓아가고자 공부한다.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실무적인 내용의 강의를 지속적으로 듣는다고 전했다.
“요즘은 고객들의 부동산에 대한 전문 지식이 매우 높아요. 강의를 통해서 전문적인 지식도 많이 쌓고, 공인중개사들과 만나 부동산과 관련된 정보 공유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장영미 대표는 남편 정진철 부장과 함께 일하며 고객에게 더욱 편안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일하고 있다. 가족의 따뜻한 분위기로 서로 더욱 열심히 일하고자 하니, 고객 역시 믿음이 간다.
원탑부동산은 한자로 ‘참된 으뜸’이라는 뜻이다. 장 대표는 이름에 맞게 노력하겠다며 웃음을 지었다. 끊임없는 노력과 방문하고 싶어지도록 만드는 밝고 유쾌한 분위기,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이 원탑부동산이 으뜸이 될 수 있도록 이끌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