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정보N문화

정보N문화

신작영화 '원더풀 고스트'

신작영화 '원더풀 고스트'

by 운영자 2018.09.27


원더풀 고스트

<장르> 코미디
<감독> 조원희
<출연> 마동석, 김영광, 이유영
<개봉> 9월 26일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정의감 0% 유도 관장이 정의감 200% 열혈 고스트와 합동 수사를 시작한다는 독특한 설정에 유쾌한 웃음을 더해 색다른 재미를 전할 것을 예고했다.
“남의 일에는 전혀 관심이 없는 ‘장수’라는 캐릭터가 세상의 모든 불의와 맞서 싸우는 ‘태진’이라는 캐릭터를 만났을 때, 두 사람이 충돌하면서 빚어지는 코미디가 강렬할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힌 조원희 감독은 “<원더풀 고스트>는 남녀노소, 가족이 모두 함께 웃을 수 있는 코미디를 추구했다”라고 말하며 영화가 선보일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유쾌한 웃음을 기대하게 했다.

특히 의문의 사고를 겪은 후 고스트가 되어버린 ‘태진’(김영광)이 남의 인생에는 절대로 개입하지 않는 것이 철칙인 ‘장수’(마동석)에게 착! 달라붙는 설정은 관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만사 귀찮은 ‘장수’와 의지 충만한 고스트 ‘태진’이 합동 수사를 펼치게 되면서 발생하는 사건들은 때로는 박장대소할 웃음을, 때로는 예기치 못한 통쾌함을 선사하며 보는 이의 마음을 쥐락펴락할 예정이다.

고스트에게 대처하는 무심한 듯 허를 찌르는 마동석 특유의 코믹함과 나쁜 놈들을 맨손으로 때려잡는 전매특허 액션, 여기에 고스트가 되어서도 정의감에 불타 사건을 해결하려고 고군분투하는 김영광의 연기 변신은 <원더풀 고스트>의 핵심 관람 포인트. 성격도, 지향점도 전혀 다른 두 캐릭터가 펼쳐 보이는 의외의 반전 케미는 하반기 최고의 쏘울 브로맨스로 관객의 마음을 정통으로 저격할 예정이다. 이렇듯 영화는 고스트가 된 ‘태진’과 유도 관장 ‘장수’가 함께 의문의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을 통쾌한 액션과 유쾌한 코미디로 그려내 기존의 범죄 코미디에서 볼 수 없었던 의외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최선예 기자 siawase88.blog.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