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정보N문화

정보N문화 : 문화단신

아이와 함께 뮤지컬인형극 ‘인어공주’ 보러갈까

아이와 함께 뮤지컬인형극 ‘인어공주’ 보러갈까

by 임수희 기자 2018.03.26

유아동 어린이 대상 특성화 공연 제공
인형극장 활성화 위해 매년 3시즌으로 선보여
춘천시문화재단(이사장 신혜숙)이 뮤지컬인형극 ‘인어공주’를 4월 15일까지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주간 춘천인형극장에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춘천인형극장 기획공연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문화재단은 유아동 어린이 대상 특성화 공연 제공 및 인형극장 활성화를 위해 매년 3시즌에 걸쳐 다양한 인형극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인어공주’는 극단 작은세상(극본, 연출 최선호)의 작품으로 안데르센 동화 ‘인어공주’를 뮤지컬인형극으로 각색한 작품이다.

이 작품에서는 인어공주와 왕자, 바닷속 친구들과 나쁜 마녀가 전설 속 마법같은 이야기를 펼친다. 살아 움직이는 듯한 섬세한 인형들의 움직임과 차바퀴인형, 장대인형, 관절인형, 탈인형, 그림자극까지 다양한 인형극의 재미를 한 작품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연은 24개월 이상 관람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일반 8,000원, 사전예매 7,000원, 단체 5,000원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빠찬스티켓’은 주말(토, 일) 오전 11시 공연에 아이들과 함께 관람 시 아빠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또한 금, 토요일 오후 7시 공연의 신설로 가족들과 함께 주말 문화활동 선택의 폭을 넓혔다.

티켓 예매는 춘천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cccf.or.kr) 및 전화(259-5821)로도 가능하다.

임수희 기자 leemsuhee@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