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교육학원

교육학원 : 학원탐방

성인들을 위한 영어 전문 학원 심재영 어학원

성인들을 위한 영어 전문 학원 심재영 어학원

by 운영자 2014.09.02


Push the Limits 한계를 뛰어넘어
Take a Leap Forward 앞으로 도약하자

지난 8월 30일 석사동에 개원한 ‘심재영 어학원(원장 심재영)’은 English Community for Adults, 즉 성인들을 위한 영어 소통의 장으로써 대학생 및 일반인들이 승진, 취업, 취미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더 나아가 자원봉사 통역과 지역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역할을 주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계를 뛰어넘어(Push the Limits) 앞으로 도약하자(Take a Leap Forward)’를 모토로 하는 심재영 어학원에서는 영어가 더 이상 부담이 아닌 가능성을 열어가는 도구임을 확인할 수 있는 장소다.
심재영 원장은 단국대학교 TESOL(Teaching English to the Speakers of Other Languages) 석사, 강원대학교 응용언어학 박사 수료하고 영국 St. Lawrence College in Ramsgate와 미국 University of Wisconsin at Stout에서 유학한 실력파. 현재 강원대학교 산림대 영어전담 교수, 춘천시 자원봉사 통역자 협의회 회장, 춘천시 마임축제, 인형극제, 연극제 통역 및 번역, 영화진흥 공사 한국 영화 영문번역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성인을 위한 특별한 교육
성인들은 영어를 배우려는 동기 부여가 된 상태로 학원을 찾는 경우가 대부분, 하지만 다양한 이유로 부여된 동기의 지속성이 부족한 경우가 많이 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심재영 어학원에서는 매월 1회 파티를 열어, 다양한 경험을 가진 사람들이 영어를 매개체로 한 공간에 모여서 서로의 시각을 넓혀주고 성장시켜주는 사교의 모임을 진행한다.
심 원장은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들과 그룹 스터디를 통해 서로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협조하는 공간이 제공된다면, 홀로 가는 길보다 동기의 지속성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큽니다”라고 말했다.

토익(TOEIC), 토플(TOEFL),
영어회화(English Conversation)

심재영 어학원은 크게 토익과 토플, 영어회화반으로 나뉜다. 토익은 초급, 중급, 실전단계 로 나눠 수준별 학습을 진행한다. 특히 눈과 귀에만 의존하는 영어가 아닌 말하기에 초점을 둔 스피킹 과정까지도 포함해 취업 및 승진을 위한 도움을 준다. 외국 유학이나 대학원을 준비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토플은 독해, 청해, 말하기, 쓰기 4가지 스킬을 준비시켜주는 과정이다.
영어회화는 알파벳만 알면 누구나 공부할 수 있는 왕초보 회화 과정부터 단계별로 말하기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과정으로 배우고자 한다면 부담없이 문을 두드릴 수 있다.

심재영 어학원이 좋은 이유 4가지
첫번째로 월 1회 모의 토익을 누구나 응시할 수 있도록 무료로 실시한다.
응시자를 대상으로 무료 특강을 제공해 많은 응시자가 틀린 문제를 분석하고, 토익 만점자인 원장이 직접 응시자 개별 상담을 통해 각자의 취약한 부분을 분석하고 공부의 방향을 제시해 준다.
또한 학원내의 영어 도서관(영어 도서 3,000여권)을 무료 개방하여 수강생들이 영어 원서를 읽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균형 잡힌 영어교육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와 함께 개별 공부나 그룹 스터디를 할 수 있는 방을 12시까지 오픈해 수강생이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월 1회 영어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사교 모임을 위한 파티. 영어와 한국어 두 개의 언어가 공존할 수 있는 편안한 파티에서, 풍부한 영어 교육경력을 가진 원장과 부원장의 영어 공부 know-how를 자연스럽게 전수 받기도 하고 서로의 공부 비법을 나누며 동기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균형 잡힌 영어교육을 제공함으로써 학습자의 목표가 달성되도록 적극 지원하는 학습자 중심의 교육을 지향하는 심재영 어학원은 모든 강의실에 빔 프로젝터를 갖추어 다양한 시각적 효과를 통해 학습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다.
심 원장은 “춘천의 성인 학습자들에게 더 이상 영어가 부담이나 해결해야 하는 과제가 아닌 살아있는 영어, 즐거운 영어, 삶에 활력소가 되는 영어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영어를 좋아하고, 영어를 사랑하고, 앞으로 사랑하고 싶은 사람들은 모두 모여 함께 하면 더욱 즐겁다”고 말했다.

주소 애막골길 20번길 51(석사동)
문의 264-5505(네이버 검색창에 '심재영 어학원')
신영선 기자 chunchonkcr@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