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교육학원

교육학원 : 눈여겨 볼만 한 책

보호받지 못한 사람들, 부동산 추월차선

보호받지 못한 사람들, 부동산 추월차선

by 운영자 2019.01.21

지은이 나카야마 시치리
펴낸곳 북플라자

피해자를 반드시 굶겨죽이는 연쇄살인사건!
우리는 분노한다! 아직도 우리 곁에 배고픈 사람이 있음을!
버려진 연립에서 부패한 시신 한 구가 발견된다. 희생자는 생활보호대상자를 선정하는 보건복지사무소에서 근무하는 공무원이었다. 그는 사지가 묶인 채 굶주림과 탈수증상 속에서 서서히 죽어갔다. 명백히 원한에 의한 살인 사건이라 여겨졌지만, 주변 사람들 모두 피해자는 그 누구에게도 원한을 살 만한 사람이 아니었다고 입을 모은다. 그러던 중 동일한 방식으로 살해된 현직 지방의회 의원의 시체가 추가로 발견되는데…. 피해자의 유족은 범인을 쉽게 용서할 수 있을까. 개인의 가난을 사회가 구제할 수 있을까. 다양한 생각할 거리를 던지는 사회파 추리소설!
부동산 추월차선
지은이 김은자
펴낸곳 미다스북스

아직도 은행저축으로 돈을 모으고 그 모은 돈이 이자가 붙어 종잣돈이 되어야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지금과 같은 저금리 시대에는 맞지 않는 투자 방법이다. 가치가 떨어지지 않는 실물자산, 부동산에 투자를 해야 하는 세상이다. 부동산에 투자를 해야 물가상승을 이길 수 있다. 남들이 하는 대로 따라서 얼결에 빠지는 투기가 아니다. 투자 개념부터 다시 가져야 한다. 부동산 투자를 공부하면서 ‘부’를 쌓는 연습을 해야 한다.
‘부동산 추월차선’의 저자는 ‘부동산’ 분야에 오랜 기간 몸담고 있으면서 부동산이 많은 ‘부’를 가져다준다는 사실을 체험했다. 누구나 부동산 투자 공부를 제대로 한다면 ‘부’를 누릴 수 있는 ‘부의 추월차선’에 올라탈 수 있다. 이 책은 부동산 투자를 통해 부의 추월차선에 올라탈 수 있는 실천적인 비법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