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교육학원

교육학원 : 기타

학원정보공유 앱 ‘학원어디가?’

학원정보공유 앱 ‘학원어디가?’

by 운영자 2016.02.18

맞춤형 학원정보추천 ‘소식’ 서비스 개시

‘학원어디가?’는 스마트폰에서 학원정보를 공유하는 앱서비스로, 실제 회원 데이터를 기반으로 지역별 학원 랭킹과 리뷰와 같은 지역 학부모들과 학원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라이브설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16일 발표한 ‘학원어디가? 2.0’ 버전에는 학부모 맞춤형 학원, 교육 정보 추천 서비스인 ‘소식’ 기능이 추가됐다.

‘소식’은 지역·학교·학년을 등을 조합해 학부모들에게 맞춘 학원, 교육 정보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학부모들은 ‘소식’을 통해 랭킹, 리뷰, 묻고 답하기 등 한눈에 모아 볼 수 있다.

또한 학원어디가 2.0 버전은 학원의 광고지와 이벤트, 체험쿠폰을 등록하여 해당되는 학부모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되는 등 ‘학부모-학원 정보플랫폼’으로서의 기능도 한층 강화되었다.

이학철 박스아웃씽커스 대표는 “학부모에게 자녀 성향과 상황에 적합한 학원을 매칭해주는 학원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학원어디가?’는 현재 서울 강남, 서초, 양천, 노원, 송파구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며, 상반기 내 전국서비스화를 계획하고 있다.

소식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학원어디가? 2.0’은 구글플레이에서 먼저 출시돼 현재 사용할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29일경 출시 예정이다.

함승현 기자 kcrham@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