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음식나무

음식나무 : 홍천맛집, 어디까지가봤니?

수능 수험생 위한 영양 간식 챙기세요! ‘정도너츠’ 홍천점

수능 수험생 위한 영양 간식 챙기세요! ‘정도너츠’ 홍천점

by 운영자 2016.11.02

수제 도넛 ‘정도너츠’ 홍천점
단순한 간식이 아닌 건강식

정도너츠는 30년 전통을 이어온 국내 토종 프랜차이즈 도넛 전문점이다. 이곳에서 판매되는 도넛은 국내산 찹쌀을 주원료로 새롭고 독특한 종류의 찹쌀 도넛을 선보인다. 찹쌀은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고, 백미에 비해 소화가 잘돼 자주 체하거나 소화기능이 약한 사람들에게 좋은 식품이다. 그래서 찹쌀과 함께 인삼, 사과, 생강, 고구마 등 웰빙 식재료를 가미한 정도너츠는 좀 더 특별하다.

특히 면역력이나 피로회복에 좋은 수삼을 도넛 안에 썰어 넣고, 꿀에 절인 수삼과 대추, 깨 등을 홍삼 엑기스와 버무린 ‘인삼 도너츠’와 소화 촉진과 감기 예방에 도움을 주는 생강을 다져, 땅콩과 깨를 함께 가미한 ‘생강 도너츠’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추천할 만한 건강 간식이다.

이외에도 비타민이 풍부하며 피부미용에 좋은 들깨를 이용한 ‘들깨도너츠’, 탄수화물이 풍부해 한 끼 식사대용으로 좋은 ‘고구마 도너츠’,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한 흑미로 만든 ‘찰흑미 도너츠’ 등 입맛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맛과 정성 가득 ‘도넛’

정도너츠는 각종 견과류 뿐 만아니라 과일, 허브 등 다양한 고명을 입혀낸 건강한 영양 간식으로 식품의 신선도와 맛을 유지하기 위해서 매일 아침 당일 판매할 양만 굽는다. 그래서 맛은 물론이고 정성이 가득 들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 하다.

정 대표는 “당일 구매한 도넛이 남았을 경우에는 냉동 보관 후 다시 드실 때 냉동실에서 꺼내어 실온에서 자연 해동해서 드셔도 좋고, 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따뜻하게 데워 드시면 더욱 맛있는 도넛을 맛볼 수 있다”고 말했다.

매장 내에는 선물용 도넛 세트도 구매할 수 있다. 2개부터 16개의 세트가 준비되어 있고, 취향에 따라 개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단체 주문도 가능하다.

함승현기자 chunchonkcr@hanmail.net

INFOMATION
위 치 | 홍천읍 희망리 323-5(한림중앙의원 맞은편)
연락처 | 435-8883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 30분